지난 시간엔…
[Read More]
토이 프로젝트 안되나요? - 늦은 건가? #2
지난 시간엔…
[Read More]
Azure Blob 에서 Blobfuse 사용하기
불타는 블로그
이제는 글을 하루 걸러 하루씩 올려 보고 있습니다.
[Read More]
토이 프로젝트 안되나요? - 늦은 건가? #1
Requset 수고 했어
이것 저것 많은데, 그냥 나는 axios 로 정했다.
[Read More]
토이 프로젝트 안되나요? - 늦은 건가? #0
나는 시간이 없다.
주식 하면 원래 다 스스로 표도 보고 심지어 회사도 가보고 근무하는 사람도 만나보라고 했는데…
[Read More]
Azure Blob 에서 Blobfuse 사용하기
역사는 반복되고…
역시나….
[Read More]
시니어 개발자는 누구인가요?
역시.. 아직 가지고 있는 맥북 프로를 정리하지 못해서 키라이트 없는 윈도우즈 노트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시 홈키와 엔드키를 잘 사용하면서 글을 사사삭 쓰고 있습니다.
또 글 첫머리부터 삼천포지만, 맥OS와 윈도우즈 사이의 가장 큰 간격은, 제 생각에는, 입력 기준으로, Home&End 키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윈도우즈는 핫키로 문장 앞뒤를 건너다닐 수 있지만 맥OS 는 아무래도 순정 상태라면 키를 여러개 눌러야겠죠?
다만 맥은 또 단어 단위로 움직일 수 있어 편하지만 윈도우즈에서 그런 기능이 있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Read More]
Azure Blob 에서 NFS 사용하기
거의 일년 반만에 다시 글을 올려 봅니다.
[Read More]
BFCache 동작에서 발견된 iframe 내 비정상적 이벤트 발생 현상
회사 블로그에 작성한 내용을 올려봅니다.
https://teamdable.github.io/techblog/iframe-event-issue-with-bfcache
[Read More]
BFCache 에 대해서
최근 만난 새로운 문제
모바일에서 웹은
[Read More]
Mac 입력 방식
새로 맥을 받고 나서 가장 고민한 가장 가벼운 문제
맥에서 입력 소스를 바꾸는 최적의 방법은?
[Read More]
Yarn을 처음 접하면서
Vue 를 해보려고 하니 Yarn 을 하라고 하네
시작하면서
다니고 있는 회사의 공식 JavaScript UI Framework는 Enact이다.(React를 가지고 Enyo를 계승한 그 무언가이다.) 그래서 간단하게 Web App을 만들때도, Enact를 사용해 달라고 요구를 받는다. 최근 5년간 사용한 JavaScript Framework 는 Enyo와 Enact이고 이들은 모두 회사에서 개발한 것들이다. 물론 내가 개발한 것은 아니자만 나는 이들을 널리 퍼트리는 역할을 하고 있기에 달리 다른 것들을 선택할 여지는 없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