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elte 를 해야 할까?

들어가면서 최근 회사에서 이것저것 바쁘게 일만하다보니, 내가 정작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어떻게 솔루션을 만들어 내는지 가늠이 되지 않았다. 어떤 것이 기본 소양인지 내가 누구인지 장자가 나비인지 내가 장자인지 나비가 장자로 승진을 했는지 가늠이 되지 않았다. [Read More]
Tags: svelt

정확하게 소통하기

들어가면서 이 글은 Toss Bank 에 대한 품질의 글이 전혀 아니다. CS (고객 서비스) 에 대고 내가 한 이야기를 생각해보면 아직도 손발이 오그라 든다. [Read More]

아....

2021-08-18 02:00:00 +0900 이후 처음 글이다. Spring Boot 한다고 해놓고 지금은 Kubernetes: Your First Project 를 들으려고 하고 있다. (AWS 에 올리게 되어 있어서 Azure 로 올릴 수 있는지 제품 비교 해보고 있다.) [Read More]
Tags: next

이제 뭘할까?2

들어가면서 이런 뱉어 내는 식의 포스트는 자제하려고 하지만 무언가 박제 해놓고 다음을 정해보자는 의미로 간단하게 글을 끄적여 보기로 한다.2 [Read More]
Tags: next post

이제 뭘할까?

들어가면서 이런 뱉어 내는 식의 포스트는 자제하려고 하지만 무언가 박제 해놓고 다음을 정해보자는 의미로 간단하게 글을 끄적여 보기로 한다. [Read More]
Tags: next career